친환경농산물 안심유통시스템

Eco-Friendly Agricultural-products Tracking System (EATS)

“안전한 유통,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친환경농산물에 국제표준 바코드를
부여하여 유통사 전산망이나 소비자 스마트폰을 통해 친환경농산물의 인증상태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참여유통사

참여유통사 소개

친환경농산물 안심유통시스템을 이용하는 참여유통사 목록입니다.

현대그린푸드는 1973년 6월 현대백화점 전신인 금강개발산업㈜의 식품사업을 시작으로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약 40여년간 고객을 향한 한결같은 마음으로 업계 최초 중동 해외급식 진출 및 최대 일식수 사업장 운영, 업계 유일 친환경 유통이력서비스와 날씨 경영 도입 등 Only in 그린푸드의 상품과 서비스로 식품문화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초록마을은 전국 43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500여 가지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로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의 유통과 소비자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자 1999년 설립되었습니다. 철저한 식품안전관리시스템과 첨단 물류시스템을 통해 친환경 유기농 전문 매장의 전국 운영을 실현하였습니다. 일부 한정된 채널에서만 구입해야 했던 안전한 먹거리를 내 집 앞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며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건강과 지속 성장성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LOHAS :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